박찬민 아내(부인) 김진과 딸 박민하

반응형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둥지탈출에서 박찬민아나운서의 딸 박민하가 출연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아빠인 박찬민 아나운서보다 딸 박민하가 더욱 인기가 많죠. 오늘은 박찬민과 그의 아내 그리고 딸 박민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박찬민 아나운서는 현재 SBS 아나운서죠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현재는 경기도 군포에 거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가족은 아내인 김진씨와 자녀는 1남 3녀의 무려 자녀가 4명을 둔 아버지라고 합니다!!



박찬민


딸인 박민하는 2007년생으로 이제 12살이며 박찬민 아나운서의 셋째딸이네요! 예능을 통해서도 막내인 남동생을 아주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2011년 불굴의 며느리에서 비비아나역으로 처음 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5살 나이였네요.. 그뒤 드라마는 신들의 만찬, 아랑 사또전, 야왕, 금 나와라 뚝딱, 미세스 캅, W에 출연하였으며 영화는 감기, 공조에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아역 때 얼굴은 낯이 많이 있으리라 생각되는데 이제는 많이 커서 어릴때 얼굴은 조금 없어진 듯 합니다. 아직도 어리긴 하지만 성숙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너무 귀여우니 이대로 쭉 자라기만 하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만 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