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남편 진화 임신 아들 딸 나이

반응형

함소원은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남편 진화 그리고 중국 시부모님와 함께 행복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남편 진화와 결혼식을 올리고 시부모님이 사시는 중국 칭다오로 갔어요. 시부모님은 함소원의 임신으로 열정적으로 축하해주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시어머니는 행운의 색 금색으로 옷을 싹쓸이 했으며 시아버지는 행운의 숫자 6에 맞춰 아기 용품을 구매했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함소원은 1976년 5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2살이며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라고 하네요.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중퇴이며 과거 1997년 미스코리아 경기 진이였다고 해요. 키는 172cm, 몸무게 50kg입니다. 2002년 영화 '색증시공'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았어요. 그후 한국을 떠나 중국에서 활동했다고 해요. 그러다 중국의 SNS 스타 진화와 한중 양국에서 혼인신고를 하여 큰 화제를 모았어요. 특히 나이차이가 18살 차이가 나서 더욱 큰 주목을 받았었죠.

 

남편 진화는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함소원이 워낙 동안 미녀라 나이차이도 안나보이고 정말 이쁜 부부이네요. 하지만 나이차이 때문에 결혼을 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극복하고 결혼식을 성대하게 올렸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이 주최하는 모임에서 알게 되었으며 만난 지 몇 시간 만에 진화가 한 눈에 반해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관 검색어에 함소원 재혼, 이혼 등 이런 검색어가 있는데요. 함소원과 진화가 첫 결혼이며 아마도 전남친 장웨이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오해 없으시길 바래요.

 

 

남편은 중국 웨이보에서 20만 명의 팔로어를 거느린 유명인사이며 하얼빈 지방 출신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능력도 외모도 대단한 남자이네요. 두 사람 다 완벽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잘 어울리는 부부이네요. 엄마아빠를 닮아서 자녀가 정말 이쁘고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 2세가 기대가 되네요. 요즘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다양한 분야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가정 응원할게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