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이 남상미와 결별한 진짜이유는?

반응형


배우 이상윤과 남상미는 한때 공개 커플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고 남상미는 결혼을 하였죠. 이번 시간은 이상윤과 남상미의 결별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


우선 이상윤과 남상미에 대해 간단한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상윤은 1981년 8월 15일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키 185cm 에 몸무게 73kg 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남상미는 1984년 5월 3일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키는 164cm 이며 몸무게는 51kg 이라고 하네요.


이상윤


이상윤과 남상미는 2010년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에서 극 중 연인으로 연기하였습니다. 이것이 인연이 되어 실제 연인까지 발전하게 되었는데요 이 포스팅에 있는 웨딩드레스 입은 사진 역시 드라마에서 결혼 하는 사진이기도 합니다. 그 뒤 '택시' 에 출연하여 둘의 관계를 공개적으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MC였던 이영자와 공형진의 '두 사람이 사귀냐' 라는 농담섞인 질문에 대답을 하지 못하며 밝혀지게 되었죠. 하지만 아쉽게도 둘의 열애는 오래가지 못하였습니다. 결별이 알려진건 2013년 1월이였으나 2012년 연말 쯤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로 결별 이유를 밝히진 않았으나 소속사에서는 특별한 일이나 불화 때문은 아니며 오랜 이긴 끝에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성격차이라는 이유가 나오기도 하였지만 결국 공개열애라는 부담감을 떨쳐내지 못한 케이스로 보이네요..


남상미


그 후로 이상윤은 배우 유이와 열애설이 났으며 현재는 결별한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상미는 결별 후 친한 언니네 놀러 갔다가 현재 남편인 임재현을 만나게 되었고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2015년 1월 결혼식을 올렸고 그 해 11월 딸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연예인들은 두루 공개 연애에 대해 큰 부담감이 있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이상 이상윤과 남상미가 결별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두분 각자 행복한 삶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