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남편 유용운 나이 직업 딸

반응형


변정수가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동안 갑상선 암으로 고생했던 변정수 인데요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을 보니 아주 반갑네요. 그럼 오늘은 변정수와 변정수 남편 류용운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정수1


변정수는 1974년 4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는 174cm 에 몸무게 53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패션모델출신 이며 배우로 지내고 있습니다. 변정수의 동생 변정민 역시 모델이며 남편 유용운과 딸 두명이 있는 어머니 네요!!  


변정수2


변정수와 유용운은 대학시절부터 만났다고 하네요. 유용운은 당시 복학생이였고 아버지차를 운전하는 모습에 반했다고 해요 . 당시 대학생들은 차가 잘 없었고 운전하는 모습이 멋있었다고 하네요. 원래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였지만 현재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일하며 집안일과 요리까지 다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변정수3


변정수와 유용운은 딸이 두명인데 첫째가 벌써 20살이 넘었다고 합니다. 일찍 결혼해서 애를 낳았다고 하죠. 패션감각 넘치는 엄마가 있어 든든할 것 같네요 ^^. 그럼 오늘 변정수와 남편 유용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