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남편 박주영 고소 직업 성형

반응형


지금 최고의 인기 드라마인 '나인룸' 에 출연중인 김희선. 나오는 작품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김희선인데요.오늘은 김희선과 남편 박주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김희선1


배우 김희선은 1977년 6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입니다. 대구광역시 출신이며 키 167cm 에 몸무게는 45kg 입니다. 혈액형은 O형이며 남편 박주영과 딸 박연아가 있습니다. 서울 숭인초등학교 - 종암여자중학교 - 혜성여자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학사를 나왔으며 1993년 꽃게랑 CF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희선2


김희선은 2007년 10월 사업가로 알려진 박주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일국 닮은꼴로 상당히 이슈가 되기도 하였었는데 김희선은 결혼 이후 공백기를 가졌으며 2009년 1월 20일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딸의 이름은 박연아로 출산 이후에도 계속 공백기를 가지며 육아에 전념하였습니다. 그 이후 2012년 드라마 신의로 복귀하였습니다. 


김희선3


김희선은 최근 광고 예능 드라마 가리지 않고 두번째 전성기를 달리고 있죠. 변치 않고 아름다운 외모 또한 정말 부럽고 좋네요! 그럼 오늘 김희선과 김희선 남편 박주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