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과거사진 성형

반응형

요리연구가이자 기업 대표이사인 백종원이 요즘 예능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골목식당으로 전국의 식당들을 살리고 있는 상황에서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이 시작 되었고 고교 급식왕이라는 프로그램을 또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백종원 과거사진 성형 가족 자녀 등 몇몇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백종원은 1966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예산군 출생이며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백종원의 아내는 소유진이며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 둘째 딸 백세은 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 대표이사 이며 학교법인 예덕학원 이사장도 겸하고 있습니다.




백종원의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이 더 젊게 보이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이미 방송에서 많이 나와 다들 아시긴 할텐데요 백종원은 상당히 노안으로 유명하였습니다. 요식업으로 유명해 지기 시작하자 방송을 통해 여럿 등장 하였는데 예능 '무한도전' 에서도 백종원의 옛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백종원의 얼굴이 달라진데에 성형이 아니냐는 의문이 많았는데 사실 몸무게가 10KG 넘게 빠져 성형수술 한게 아니냐는 물음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 백종원은 성형한적은 없으며 쌍꺼풀은 자연산이라고 하네요.





백종원은 2013년 배우 소유진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당시 소유진은 잘 나가던 배우였고 백종원은 그리 유명하지는 않았던 상황에 둘의 나이차이가 15살이 나며 많은 궁금증이 많았는데 지금은 소유진보다 백종원이 더욱 유명해져서 소유진이 슬프다고 하네요. 당시 소유진과 백종원을 소개해 준 사람이 배우 심혜진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와서 보면 소유진에게 아주 은인과도 같은 사람이 아닌가 하겠네요. 오늘 백종원에 대해서 간략하게 나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생활과 가정 꾸리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