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현경 인스타 패션 코디 모음!

반응형





평소 자연스럽고 심플한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현경의 인스타 패션 코디 사진들을 들고 왔어요. 지금부터 패션 코디 사진들을 같이 볼까요?~



주로 체크 자켓이나 회색, 검정, 화이트 등 자켓으로 코디하는 사진들이 많이 있어요. 늘씬하고 긴다리를 더욱 뽐내주는 코디이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아주 좋은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요. 쭉쭉 뻗은 긴 다리가 모델 빰치네요.



베이색 자켓에 레터링 티셔츠를 코디하니 상큼하고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거기다 청바지를 착용하니 더욱 캐주얼한 느낌이 물씬~



위랑 비슷한 코디인데 긴 청바지로 다르게 코디를 했네요. 


오버롤 원피스도 너무 상큼하고 사랑스러워요.




블랙자켓에 블랙앵클부츠라니 완벽한 코디랍니다.



청 오버롤에 트렌치 코트를 코디하니 편안하면서도 귀여움이 있네요.



롱코트에 모자, 운동화라니 평소 패션 센스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 사진은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출근 모습인 것 같아요. 출근 패션 코디 사진도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요즘 드라마 '숨바꼭질'에서는 러블리한 패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지만 아마도 기억을 찾고나서 변신을 할 것 같아요. 그래서 패션스타일도 변할 것 같네요. 어떤 패션 스타일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인스타그램'에서도 드라마에서도 좋은 모습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엄현경의 패션 코디 모음이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