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파전축제에 놀러오세요!

반응형

 

- 제 1회 기장 파전축제 -

 

부산에서 피맥, 치맥말고 파막을 즐겨보세요. 2018년 3월 국내 쪽파 중 유일하게 지리적 표시제(제 105호)가 등록된 기장쪽파를 기념하여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특별 행사장에서 제 1회 기장 파전 축제가 개최된다고 하네요. 기장쪽파는 예부터 부산의 향토음식인 '동래파전'의 재료로 사용되었다고 해요. 평소 파전과 막걸리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좋은 축제이겠죠^^

 

 

파전축제 행사장에서는 기장쪽파를 주재료로 만든 해물 모듬 파전을 단돈 5000원에 판매하며 파전 구매 시 막걸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해요. 정말 획기적인 이벤트이네요. 그리고 기장쪽파, 파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해요. 또 버섯, 배, 잡곡, 미역, 다시마 등 기장군 특산물 판매장터와 원예화훼 장터도 열린다고 하네요.

 

 

부산지역 유명 푸드트럭과 핸드메이드 제품 셀러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이 진행되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해요.

 

이번주 주말에는 가족이나 지인,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축제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해물모듬파전 구매 시 막걸리(생탁/금정산성 막걸리 중 택1} 선착순 제공

당일 아울렛 구매 영수증 제시 시 기장 흙쪽파(500g) 선착순 제공

기장쪽파(깐파, 흙파), 파김치 판매, 기장농특산물 장터(배, 버섯, 원예, 미역, 다시마 등), 푸드트럭&플리마켓 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