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부인(아내) 박가람 직업 나이

반응형


배우 양동근이 예능과 다큐 다시, 스물편에 의해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양동근과 그의 아내 박가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양동근


우선 양동근은 1979년 6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이네요. 아내는 박가람이며 자녀가 무려 2남 1녀의 3남매를 두고 있습니다!! 키 175cm 에 몸무게는 65kg 이고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1987년 8살의 나이에 KBS 드라마 '탑리' 로 데뷔 하였습니다. 양동근의 아내인 박가람은 올해 나이가 28살이라고 하니 띠동갑이네요.. 2013년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그 당시 박가람은 대학생이였고 4년 열애 끝에 결혼 하였다고 하는군요!!




사실 양동근과 아내인 박가람은 결혼 생활 중 이혼의 위기가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엿는데 첫 출산 후 산후우울증을 겪기도 하였고 목디스크도 발생 되었는데 양동근이 위로를 해주지도 않아 혼자라고 느끼며 결혼 생활을 못하겠다 느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2017년엔 딸 조이가 질식 사고를 당하며 아주 큰 위기가 있었다고 하죠. 운동기구에 있는 고무줄에 목이 걸려 의식을 없는 상태의 조이를 양동근이 발견해서 심폐소생술을 하여 겨우 살렸다고 합니다. 이 사연을 공개하며 우는 모습이 많은분들의 함께 슬퍼하기도 하였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악동 이미지였던 양동근의 아버지로써 모습을 보여주며 화목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양동근과 양동근 아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길 기대해 봅니다. 이만 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