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부인(아내) 변수미 결혼스토리 성형전

반응형


SBS 예능 정글의 법칙에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이용대가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그러면서 자연스래 이용대 부인까지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결혼을 한지도 모르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이용대와 이용대의 부인인 변수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용대1


이용대는 1988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세 입니다. 전라남도 화순군 출신이며 키 180cm 에 몸무게는 72kg 이라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아내인 변수미와 딸이 한명 있다고 합니다. 이용대의 아내는 영화배우 출신이며 1989년생이라고 하니 둘은 1살차이네요!! 많은 작품을 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조연으로 활약을 했었네요..


이용대2


2012년 '수목장' 이라는 영화에서 조연 여고생 귀신으로 영화 데뷔를 하였으며 2015년엔 쓰리 '썸머 나잇' 이라는 영화에서 단역으로 나왔으며 2016년은 우리 연애의 이력이라는 영화에서도 조연 이미지 역으로 출연을 하였네요.. 큰 흥행작에 나오지는 못하였습니다. 연관검색어로 변수미 성형전이라는 글이 있어서 과거 사진을 찾아보았는데요.. 영화배우 초기 사진이 있네요!! 요 아래요~ 



이용대3


배우 초반 모습이라고 하는데 교복을 입고 있는것으로 보아 2012년 모습으로 보입니다! 2017년 6년의 열애 끝에 속도위반으로 결혼식을 하였다고 하니 이 당시에도 사귀는 기간이였겠네요 ^^. 그럼 오늘 이용대와 아내 변수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니 조금이나마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래봅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