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13KG 뺀 방법은??

반응형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인 미나가 최근 엄청난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IOI 에서는 조금 통통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구구단 미나인데 최근엔 다이어트를 통해 무려 13KG 이나 뺐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구단 미나


미나의 이름은 강미나 입니다. 1999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입니다. 키는 164cm 이며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입니다. 강미나의 학교는 제주여자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나왔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구구단 미나 과거사진


구구단 미나 성형전


미나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통통한 외모를 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귀여운 여동생 같은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끌기도 하였었는데 구구단으로 데뷔를 준비하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해요. 그 결과 무려 13kg 이나 뺐다고 하는데 미나 다이어트 방법은 사실 의외로 간단합니다. 그것은 콜라를 끊고 탄산수를 마셨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원래부터 식성이 많았고 특히 콜라를 아주 좋아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좋아하던 콜라를 끊고 탄산수 다이어트를 시작한 미나는 탄산수를 하루에 2병 이상 마시며 운동을 했더니 무려 13kg 이나 감량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최근 미나의 모습을 보면 과거의 통통할 때 귀여운 모습은 없고 요정같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13KG 다이어트에 성공한 구구단의 강미나는 최근 예능과 배우로 맹활약 중입니다. 작년 계룡선녀전에 이어 올해는 호텔 델루나 에서 김유나 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미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