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한석준이 재혼을??

반응형


아나운서 한석준은 KBS2 에서 프리를 선언하고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예능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석준 아나운서는 현재 아내가 재혼 상대라고 하는군요. 한석준의 전부인과 재혼 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석준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


한석준은 1975년생으로 올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에 키는 185cm 몸무게 90kg 입니다. 고려대학교 재료공학과를 졸업하였으며 2003년 KBS 공채 29기 아나운서로 데뷔 하였습니다.



한석준 아나운서 첫 결혼


한석준 아나운서는 200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한국 경제TV 앵커이던 김미진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둘은 결혼전에는 보지 못했던 모습을 결혼 후 보게 되었고 둘은 극복해내지 못하고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둘 사이엔 자녀가 없었기 때문에 이혼이 그리 어렵지도 않았나 봅니다.



한석준 아나운서 재혼, 딸


한석준 아나운서는 재혼 전 동료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퍼지기도 하였지만 결국 사진작가인 일반인과 결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둘은 같은 행사에 참석을 하게 되었는데 한석준은 사회를 보러 갔고 한석준 부인은 행사의 사진을 찍으러 왔다가 서로를 알게 되었고 점점 호감을 가지게 되며 연인으로 발전을 하였고 결국 2018년 4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뒤 딸을 낳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한석준 아나운서의 이혼과 재혼, 전부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계속 행복하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