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이슈]현아 이던 퇴출 아니예요.

반응형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열애설이 난 이던과 현아가 퇴출 통보로 했다고 했는데요. 큐브엔터테인먼트 신대남 대표는 아직 공식적으로 이던과 현아를 퇴출을 결정한 바가 없다고 하네요. 아직은 논의 중이며 확정된 사안이 아니라고 하네요. 현아와 이던의 의견도 중요하기에 싀견 수렴을 거쳐 신중하게 결정한다고 해요. 현아 이던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지자 소속사 큐브앤터테인먼트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고 사실무근으로 부인했으나 현아는 인스타그램으로 이던과의 연인 사이를 시인을 했어요. 이러한 행동으로 소속사는 비난을 받았으며 공식 사과도 했다고 해요. 현아와 이던의 공개 연애로 음악방송, 팬싸인회 등 스케줄이 취소가 됐으며 활동을 급 마무리했어요. 앞으로 이던과 현아의 행보와 퇴출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