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조승우 낚시짤 알고 있어!

반응형

 

배우 조승우가 요즘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는 일병 조승우낚시짤, 조승우낚시카톡을 알고 있다고 하네요. 팬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조승우 짤방 시리즈를 평소 즐겨본다고 하며 재밌다고 했어요. 낚시사진과 직장생활 사진은 정말 천재적이며 신선하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낚시카톡 사진은 2003년 배우 황정민, 지진희와 함께 낚시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이라고 해요. 낚시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은 순박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화제가 많았어요. 특히 조승우 낚시사진으로 네티즌이 부모님께 남자친구라고 속여 카톡을 보낸 후 상황을 캡처해서 온라인상에 올렸는데요. 그게 많은 웃음과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그 뒤로도 수많은 네티즌이 부모님께 조승우 낚시짤로 속이는 캡처짤이 늘어나고 있어요. 조승우는 주변에서 캡처짤은 전달해준다며 좋아했어요. 그리고 조승우는 영화 '명당'에서 천재 지관 박재상 역을 맡았으며 배우 지성, 김성균, 백윤식, 문채원, 유재명 등 유명 배우들과 같이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