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 남편 최원영 전남편 성형전 몸매

반응형


TVN에서 새로운 관찰 예능인 '따로 또같이' 에 배우 심이영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심이영 남편까지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심이영 남편은 같은 배우로 유명하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심이영과 남편인 최원영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심이영1


심이영의 본명은 김진아 이며 1980년 1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입니다!! 키 160CM 에 몸무게 47KG 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으로는 이화여자대학교 병설 금란 여자고등학교 졸업이네요. 데뷔는 2000년 영화 '실제상황' 에 출연하였습니다!! 


심이영2


심이영의 남편인 최원영은 1976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43살입니다. 키 183CM 몸무게는 73KG 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는군요!  둘은 2014년 2월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때 이미 임신 중이였다고 합니다. 둘은 드라마 '백년의 유산' 에 함께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드라마를 하며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결국 결혼 4개월만에 딸을 낳았으며 2017년 둘째 딸을 낳아 딸 둘을 둔 부부입니다!



심이영3


워낙 미남 미녀 부모라 애들도 얼마나 귀여울지 기대가 되는데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래고 심이영 이혼이나 전남편에 대해서는 전혀 사실 무근입니다. 드라마에서 나온게 연관검색어로 뜨나보네요 ㅋ . 그럼 오늘 심이영과 최원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아울러 심이영 최원영 부부도 행복한 가정생활 이어가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