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아내(부인) 선혜윤 나이 아들 직업

반응형


개그맨 신동엽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재치있는 있는 입담과 순발력있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요즘은 tvN 드라마 '빅포레스트'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신동엽의 부인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아내 선혜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선혜윤

 

신동엽은 1971년 2월 1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7살이며 키는 173cm, 몸무게 68kg이에요. 예능 실화탐사대, 놀라운토요일,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인생술집, 미운우리새끼, 수요미식회, 불후의 명곡 등등 정말 많은 방송에 출연 중 이에요. 정말 대단하네요. 신동엽은 원래 독신주의자였다고 해요. 아내와는 첫 만남에서 느낌이 좋고 호감은 있었지만 독신주의자라 작업을 걸진 않았다고 해요.

 

신혜윤2

 

그런데 문득문득 생각이 났으며 가끔 전화도 했다고 해요. 그러다 부인 선혜윤이 결혼하는 줄 알고 후회를 했다고 하네요. 부인 선혜윤이 아니라 다른 PD인 것을 알고 춤을 췄다고 했어요. 그 일을 계기로 선혜윤에게 고백을 했으며 2년을 만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아내 선혜윤의 나이는 1978년생으로 41살이며 직업은 방송국 PD이에요. 선혜윤의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자녀는 엄마아빠를 닮은 아들 신규완, 딸 신지효가 있습니다.

 


선혜윤3

 

신동엽의 아들과의 일화가 화제가 많았는데요. 아빠를 닮아 개구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들은 개그본능이 대단하다고 해요. 신동엽은 "물놀이를 한 뒤 아들이 추워하자 윗옷을 벗으면 안 춥다고 말해줬다"며 '아들이 어? 벗으닌까 안 춥네?'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그럼 바지도 벗어볼까?'라고 하여 빵 터졌다고 해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네요. 신동엽은 또래에 비해 웃긴 것 같아서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그 밖에 웃긴 일화가 정말 많아요. 항상 행복하고 화목한 가족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