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부인(아내) 최석은 직업 라디오사연 밥상

반응형

오늘이죠 10월 8일부터 KBS2 에서 새로운 드라마 '최고의 이혼' 이 시작됩니다. 남자 주인공으로 차태현이 출연하는데요 오늘은 차태현과 차태현의 부인에 대해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차태현1


배우 차태현은 1976년 3월 25일생으로 나이는 43살이며 서울시 강남구 출신입니다. 키 173cm 에 몸무게는 64kg 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 공채 17기로 데뷔 하였네요. 그 해 젊은이의 양지에서 단역으로 방송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위 사진은 고등학생 시절 차태현과 그의 아내 최석은씨 입니다!!


차태현2


차태현 최석은 부부는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났으며 첫눈에 반해서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무려 13년이나 만나오다 200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은 동갑이라고 하네요!! 아내분도 상당한 미인이긴 한테 차태현씨는 전혀 늙지 않았다는게 놀라울 정도입니다.. ㅎㅎ 지금은 무려 3명의 자녀를 둔 부부인데요 아들 차수찬과 딸 차태은 차수진 이 있어요!!


차태현3


아이들이 너무 귀엽죠. 아내분 역시 애를 셋이나 낳았음에도 엄청난 동안이시네요 ㄷㄷ 부부가 완전 동안 .. 오랫만에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차태현이라 기대가 되는데요 드라마 본방 사수 해야겠네요! 그럼 오늘 차태현과 아내 최석은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아울러 차태현 최석은 부부도 행복한 가정 생활 이어가기를 바래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