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 프로필 과거 리즈 남편 최원영 자녀 딸 몸매 나이

반응형

심이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평일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주연인 '박복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심이영은 최근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과 SBS 장편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 출연을 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심이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심이영 과거와 고향 나이 남편 최원영 재혼 이혼 성형 몸매 인스타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이영의 본명은 김진아라고 하며 1980년 1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마포구 출생이라고 하며 심이영 키 160cm, 몸무게 47kg, 혈액형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병설 금란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최원영과 장녀 최지율, 차녀 최선율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 데뷔는 2000년 영화 '실제상황'이고 소속사는 높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심이영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대학을 진학하지 않고 직장생활을 하다가 싫증이 날 무렵, 주변의 권유로 연기학원에 등록해 연기를 연습하던 도중 김기덕 감독의 영화 '실제상황'의 오디션에 합격을 하며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 후 심이영이 출연한 영화 '봉자'에서는 '서갑숙'과 함께 파격적인 노출연기를 선보임과 동시에 동성애 연기까지 보였고 영화 자체는 엄청난 수작이었지만 당시에는 동성애라는 불편한 소재 때문인지 흥행에는 실패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심이영은 이후에도 출연작 대부분이 흥행에 실패하며 오랜 기간 무명 시절을 겪게 됩니다. 꽤 오랜시간 동안 흥행작이 없었으며 간간이 출연한 드라마는 단편이 전부였으며 출연한 작품 역시 시청률 한자릿수를 기록했고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는 단편드라마 한 편 뿐이었다고 하네요. 그 과정에서 본명으로 활동을 하다가 특색이 없는 이름 때문인 것 같아 2006년부터 심이영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고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다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심이영과 최원영은 연인 관계가 된지 불과 2개월만에 임신을 했고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심이영과 최원영은 2014년 2월 28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이 때 심이영은 속도위반 상태였고 4개월 뒤인 6월 딸을 낳게 되었습니다. 딸이 태어난 뒤 최원영은 심이영에게 연극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연극을 하게 되면 돈을 버는 데는 문제가 생길 수 있죠. 심이영은 허락을 해주었고 최원영은 2015년 4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 앤 하이드'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심이영은 상당히 동안 외모를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심이영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심이영의 귀가 당나귀귀라서 귀성형 수술을 상당히 많이 권유받았지만 심이영은 크게 콤플렉스라고 생각하지 않아 성형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자녀를 둘씩이나 출산하였지만 꾸준한 관리로 전혀 느껴지지 않을 만큼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심이영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