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영 나이 과거 성형 몸매 유튜브 인스타그램 키

반응형

배우 한소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일일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 남지애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식가이드 맛슐랭'에도 나오고 있네요. 그래서 배우 한소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본명 안소영, 국적 한국, 1987년 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시흥시이며 학력 사항은 명지대학교 연극영상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키 167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입니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영화 '분신사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1년 보령축체머드 홍보대사이며 수상내역으로는 2018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영화 부문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한소영 직업 유튜브 크리에이터, 배우라고 합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 '쏘영'으로 유튜버 활동을 시작했고 특이한 먹방 방송으로 1년만에 구독자수 260만명에 산오지어어 먹방 콘텐츠는 약 4개월 만에 조회수 2200만건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2020년에는 산 문어, 오징어, 산 낙지, 생간 등 먹방을 보여줬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에 힘을 보태는 레몬 챌린지를 했다고 합니다. 

한소영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 수가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싱글즈2'에서 결혼하고 싶은 남자 스타가 있냐는 질문에 배우 '조인성'이라고 했네요. 

한소영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분신사바, 우리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 꼭두각시, 소원택시, 로마의 휴일, 물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천일야화, 김과장 이대리, 네일샵 파리스, 환상거탑, 잉여공주, 화려한 유혹, 끝에서 두번째 사랑, 아버님은 제가 모실게요, 크리미널 마인드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