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 부인(아내) 부인 권다현

반응형


에픽하이의 멤버인 미쓰라진이 새로운 예능 '공복자들' 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더불어 미쓰라진과 결혼한 아내 권다현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과 부인인 권다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쓰라진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2015년 10월 2일 집안 가족과 친척, 지인등을 초대하여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평소 지인들과 함께 만나며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하였다고 하네요. 열애설 역시 영화 시사회에서 당당히 손을 잡고 포토라인으로 걸어가서 기자들도 당황했다고 하네요. 아내인 권다현을 만나자고 한 다음 만나자 마자 손을 덥석 잡으며 남자친구인 양 행동하며 결국 연인이 되었다고 해요!!




이런 이야기들을 들어봤을 때 미쓰라진이 권다현을 더욱 좋아 했음을 느낄 수 있는데 미쓰라진은 1983년 1월 6일생이며 아내인 권다현은 본명이 권민서로 1985년생이라고 하니 4살 차이가 나네요!! 권다현은 2006년 아주 특별한 손님이라는 영화로 데뷔하여 침묵의 대화 기다린다 헤이 톰 등 영화에 출연하였고 드라마는 2007년 kbs2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과 2009년 대하드라마 천추태후 sbs 드라마 시티홀에 출연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권다현은 같은 배우인 전혜진과 절친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나 사실 켈로이드 피부라 수술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수술 없이도 이런 미모니 미쓰라진이 첫눈에 반할 만 했겠네요!! 그럼 앞으로 미쓰라 권다현 행복한 가정 생활 되기를 바라며 방송도 열심히 하시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