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부인(아내) 김여진 사진 아들 결혼 이유

반응형


배우 장혁이 오늘 첫 방송하는 MBC 드라마 '배드파파'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해요. 장혁은 링에서 쫓겨난 몰락한 복서 유지철 역을 맡았으며 위험천만한 액션 연기로 열연을 했다고 하네요. 손여은, 신은수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장혁 아내 김여진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해요. 오늘 아내, 아들 등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게요.

 

장혁

 

아내 김여진은 배우 뺨치는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어 눈길이 가네요. 또렷한 이목구비에 여신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장혁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알려줬어요. 아내 김여진은 무용을 했으며 재즈댄스와 필라테스를 가르쳤던 강사라고 하네요. 장혁이 운동하는 길에 처음 본 순간 반해서 아내에게 직접 필라테스를 3개월을 배웠다고 해요. 첫 눈에 반할 완벽한 미모이네요.

 

 

2008년 6월 2일에 2살 연상의 발레리나 김여진과 결혼을 했으며 현재 아들 두 명과 딸이 하나있다고 해요. 배우 장혁의 나이는 1976년 12월 20일생으로 만으로 41살이며 키는 174cm이라고 하네요. 조각같은 비주얼과 훌륭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두 사람은 훈남훈녀 부부로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요.

 

 

아들이 아빠를 닮아 정말 귀엽고 잘생긴 얼굴를 가지고 있어요. 세아이를 기르고 있는 다둥이 아빠로 아이아빠같지 않은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어요. 평소 대단한 자기관리를 하고 있는 듯 하네요. 이번 드라마 '베드파파'에서도 좋은 연기로 대박나길 바라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응원합니다. 이만 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