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 요즘 근황 보실까요

반응형

개그맨 심현섭은 오늘 KBS2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1000회 특집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개콘 출연을 하니 너무 좋고 역시 여기가 본고장이구나 느낀다고 하네요. 개콘 히트 코너 사바나의 아침에서는 추장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코너 봉숭아 학당에서는 맹구 역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아직 결혼을 안 한 미혼이에요.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결혼에 대해 "결혼식 사회도 800번 넘게 봤는데 이제는 식장에 오는 신랑들을 존경한다 어떻게 이자리까지 왓을까 그게 신기하다. 그러다 보면 결혼할 생각이 없어지는 게 두렵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파혼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프로필으로는 1970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라고 해요.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며 키 173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중동고등학교 졸업을 했으며 서울예술대학을 나왔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심상우, 형 1명, 누나 3명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라고 하네요.



요즘에는 방송 활동을 활발히 안 하고 있는데 과거에는 긴 공백기로 대인기피증도 겪었다고 합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인데 앳된 얼굴이네요. 개성있는 마스크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했는데 앞으로 방송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