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부인(아내) 이효진 직업과 아들 사진

반응형


강호동은 요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어요. 어제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5'가 첫 방송을 하였어요. 이번에 한국에서 홍콩으로 가기 전 귀신 특집 의상을 입고 가야한다는 룰이 생겨 강호동은 가오나시를 선택했어요. 귀엽고 웃긴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강호동의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해요.

 

 

아내 이효진은 1979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9살이라고 해요. 강호동은 1970년생으로 만으로 48살로 둘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난다고 하네요. 예능 신서유기에서 직접 러브스토리를 말해줬어요. 아내를 처음 본 것은 개그맨 유재석과 함께 2대2 소개팅을 해서 만났다고 해요. 처음 본 순간 첫 눈에 반했으며 유재석이 이를 눈치채고 두 사람을 엮어줬다고 했어요. 2006년 11월 9일 연하 대학원생 이효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예능 한끼줍쇼'에서는  이혜영이 결혼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해요. 우연히 카페에서 강호동과 이효진을 만났는데 무작정 그 앞에 앉아서 도와주려고 강호동 칭찬을 많이 했다고 해요. 결혼에 대한 바람을 심어주며 결혼을 골인한 것에 영향을 끼쳤다고 말했어요. 이효진은 상명대학교에서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아름답고 단아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결혼 후 2009년 아들 시후를 낳았어요. 평소 시후는 집에 걸려있는 아빠의 씨름선수 시절 사진을 보고 자라와서 아빠가 힘센 사람인 줄 안다고 해요. 그래서 아들 시후는 한번도 까분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들은 한 번도 혼낸 적이 없다고 해요. 강호동과 꼭 닮은 시후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족 모습과 활발한 방송활동을 기대할게요.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