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연 남편 김진근 직업 집안 재혼 전남편

반응형

SBS 관찰예능 '동상이몽2' 에 탤런트 정애연씨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프로그램 특징답게 정애연의 남편까지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 그래서 오늘은 정애연과 남편인 김진근씨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애연1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정애연은 1982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대전광역시 출신이며 키는 168cm 에 몸무게는 48kg 이라고 하네요. 2002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여 2003년 KBS2 드라마 결혼 이야기로 방송 데뷔까지 하였습니다. 남편인 김진근 역시 배우이며 1967년생으로 나이는 52살! 둘의 나이가 15살 차이나는게 조금 놀랍습니다! 데뷔는 1987년 미국에서 로빈후드 단역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고 한국에서는 1995년 연극 햄릿에서 주인공 역을 통해 연극배우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정애연2


배우 김진근씨의 아버지 역시 영화배우이신데 故 김진규님 이라고 하네요. 1955년 부터 1985년까지 다양한 작품을 하셨었네요. 그리고 어머니 역시 영화배우이자 연극배우 시인 소설가를 하셨던 故김보애 님입니다. 누이 동생은 연기자 출신 한국무용가 김보옥님이며 이모부가 배우 이덕화씨네요!! 집안이 연기자 집안이였군요!


정애연3


사실 정애연씨는 김진근씨와의 결혼이 재혼이긴 하였네요. 하지만 김진근씨와 함께 찍은 작품 회식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남편의 노력하는 자세에 마음이 흔들려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오늘 방송하는 동상이몽2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 정애영과 김진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아울러 정애연 김진근 부부도 행복한 가정생활 이어가기를 바랄께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