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부인(아내) 안현모 결혼 궁합 집 소유진

반응형


가수 라이머가 실시간검색어에 올랐네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내인 안현모에 대해 감사의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라이머와 부인 안현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머1


가수이자 현재는 브랜뉴뮤직 대표이사인 라이머의 본명은 김세환이며 1977년 5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85cm 에 몸무게 80kg 이라고 하는군요. 서울교대부설초등학교 - 서초중학교 - 서초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 출신이며 1996년 싸이버 드라이버로 1집 데뷔를 하였습니다!


안현모


라이머의 부인인 안현모는 통역가 이자 기자출신이였으며 1984년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입니다. 키는 170cm 라고 하며 학력은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어학 학사 -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 대학원 국제회의 통역학 석사를 나오는 등 학력이 엄청 대단하였네요. 2016년 SBS CNBC 기자로 시작하여 앵커를 거쳐 SBS 기자까지 하였습니다. 현재는 mbc 예능 구내식당에 출연하는 중이네요!



라이머1


둘은 지인의 소개로 식사 자리에 나갔다가 거기서 처음 만났고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대화가 잘 통했고 안현모의 아버지와 캐릭터가 비슷해서 더 호감이 갔다고 하네요. 결국 작년 2017년 9월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그럼 오늘은 라이머와 안현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아울러 라이머 안현모 부부도 행복한 가정생활 이어가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