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부인(아내) 김미혜 직업 결혼스토리

반응형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김시향씨가 결혼식을 하는데 배우 황정민이 주례를 보는것으로 알려지며 실시간검색어에 올라왔네요! 그래서 오늘은 황정민과 황정민의 부인 김미혜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황정민1


황정민은 1970년 9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입니다.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출신이며 키 178cm 에 몸무게 7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는군요. 아내는 김미혜씨이며 아들이 한명 있네요! 데뷔는 199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하였네요!!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황정민2


황정민의 아내인 김미혜씨는 1970년 3월 19일생으로 49살 동갑이네요!! 남편인 황정민 이 있는 샘컴퍼니의 대표이사로 있습니다. 성균관대 무용학과를 졸업하고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는데 뮤지컬 '넌센스'로 데뷔 하였으며 수준급 댄스 실력과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아 뮤지컬 '캣츠' 와 '브로드웨이 32번가' 에서 활약하기도 하였습니다. 황정민와 아내 김미혜씨는 계원예고 동창이며 학창시절에는 친하지 않았으나 1999년 뮤지컬 '캣츠'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황정민3


황정민과 부인 김미혜의 예전 사진으로 보이는군요 지금과 별 차이가 없어 보이며 너무 다정해 보이네요~ 그럼 오늘 황정민과 부인인 김미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아울러 황정민 김미혜 부부도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