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부인(아내) 방주란 과거 근황

반응형


배우 김윤석이 최근 영화 '암수살인' 에 출연하며 또 한번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윤석 과 김윤석 부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김윤석씨의 부인 역시 배우이셨네요! 그럼 다양한 이야기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윤석1


배우 김윤석은 1968년 1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살입니다. 충청북도 단양군 출신이긴한데 어린시절은 부산에서 다 자랐네요 아미초등학교, 경남중학교, 혜광고등학교, 동의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나왔으며 키 178cm 에 몸무게는 70kg 대 중반이라고 하네요 혈액형은 B형입니다.  1988년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로 데뷔 하였으며 아내는 배우 방주란이며 딸이 2명있다고 합니다!!



김윤석2


김윤석의 아내분인 방주란은 1975년생으로 올해 44살이네요.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1994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2000년 뮤지컬로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2002년은 영화 '로드 무비' 의 단역으로 영화배우로 데뷔를 하였으며 2002년 영화배우 김윤석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김윤석3


김윤석 방주란을 이어준사람은 배우 조승우라고 하는군요! 김윤석이 직접 언급을 하였는데 "조승우가 나와 방주란을 사랑으로 맺어줬다. 조승우가 내 아내와 나를 굉장히 좋아해서 당시 노총각, 노처녀였던 우리 두 사람이 맺어지길 얼마나 원했는지 모른다"고 하였습니다.  오늘 김윤석과 아내 방주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몰랐던 사실을 저 역시 알게 해준 시간이였네요. 그럼 다른분들도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김윤석 방주란 부부도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