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재혼아내 부인 사진 얼굴

반응형


오늘 박진영 아내의 임신소식이 전해지며 박진영 아내가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게 되었네요!! 출산 예정일은 1월이라고 하는데 이미 오래 전에 임신을 하긴 하였나 봅니다. 사실 그동안 박진영 아내에 대해 많은 이야기들이 있기도 했었죠. 구원파다 뭐다 많은 말들이 있었는데 오늘은 박진영 아내에 대해 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영은 한번의 이혼을 하였고 현재는 재혼하여 아이를 임신 한 상태입니다. 현 부인은 일반인이라 사진이 공개되지 않았으며 전부인의 사진만 존재하는데 위 사진입니다. 박진영의 첫사랑인 전 부인은 20살에 만나서 열애를 하였고 1999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결혼한지 10년만에 이혼을 발표 하였고 이혼 조정끝에 엄청난 위자료를 지급하게 되었죠. 현금 30억원과 매달 2천만원 씩 생활비로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전부인과의 사이엔 자녀가 없어서 양육비가 아닌 위자료임에도 이렇게 큰 금액을 위자료로 지불하게 되어 상당히 놀랄만한 일이였습니다.


박진영


이혼을 한 뒤 시간이 지나 박진영이 재혼을 하게 되는데 세월호 사고로 유명한 세모그룹 회장 유병언의 조카라고 밝혀져 박진영까지 의심 받기도 하였는데 그 때 박진영은 본인은 무교라고 밝혔죠. 박진영이 재혼할 때 아내에 대해 언급한 말이 유일한데 아내는 나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친구이다, 사실 첫눈에 우리는 호감을 가졌지만 그녀는 계속 평범하게 살기를 원했다 라고 인터뷰에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늦은 나이나마 아이를 보게 되어 정말 행복하겠네요!! 모두들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