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 남편 전남편 직업

반응형

최근 남편의 교통사고로 인해 조용한 시간을 보냈던 박해미씨가 

새로운 뮤지컬로 다시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는 소식이네요. 

죄송함을 밝히며 1달만에 오!캐롤 이라는 작품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오늘은 박해미 전남편과 현재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혜미

박해미는 한번의 이혼을 겪은적이 있다고 합니다. 

2005년 박해미의 자서전 '도나의 노래' 에 의해 밝힌 내용이긴 한데 

박해미는 전남편을 대학교 4학년때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미팅에서 처음 만난 전남편은 한 건물의 계단에서 

박해미를 간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박해미는 시대적 상황 

탓에 말도 못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고 남편의 

폭력과 가난에 시달렸으며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박해미는 '품마' 라는 작품중에 관객과 배우로 둘의 

만남이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박해미의 남편은 박해미보다 

9살 연하이며 캐나다 교포 출신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공연 연출가 직업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결혼 전 동거부터 시작하였으며 처음 만났을 때는 

이혼의 아픔이 있는지 모르고 만났으며 연상인지도 몰랐다고 하였네요.


그 뒤로 현재 박해미는 남편 황민과의 사이에 두 명의 아들을 

두고 있는데 상당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아들 둘이나 있어 

든든 할 것 같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볼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