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 과거사진 성형

반응형

최근 나혼자 산다에서 일얼로 맹활약 중이던 이시언의 열애소식이 터지며 인터넷이 한때 엄청 핫 했었죠!! 오늘은 이시언의 여자친구인 배우 서지승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서지승

배우 서지승은 아직까지 프로필이 많고 하진 않네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나왔으며 키 163cm에 43kg 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이시언과 6살 차이가 난다고 하니 1988년생으로 올해 31살이네요!! 거기다 특이한 점은 언니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서지수선수라고 합니다! 언니덕분인지 동생인 서지승 역시 소문난 게임 덕후라고 하네요!!


서지승은 어린 나이에 드라마 데뷔를 하였습니다.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 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18살 나이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때 모습인데 동그란 눈에 예쁜 외모가 눈에 띄는군요 ㅎㅎ


아직까진 이시언의 여자친구 서지승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긴 하지만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서지승 이시언 행복하고 좋은 모습으로 지내기를!! 이만 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