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부인 김혜연 집안 사진

반응형


오늘은 배우 고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온 고수라 그런지 반가운데요 고수 아내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 올려드립니다~



고수


고수는 2012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고수 부인은 고수와 11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고수가 1978년생으로 올해 41살이니 아내분은 이제 30살이네요!! 결혼 당시는 24살이였습니다.. 5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였다고 하는데 언제부터 사귄건지.. 당혹스러운 건 조금 있긴 하네요.. ㅎ




고수 아내의 이름은 김혜연이라고 하는데 서울 예고 얼짱 출신이라고 합니다! 미술 전공자이며 고수가 첫눈에 보자 마자 매력에 빠져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하는데 사진을 보면 왜 그랬는지 알 수 있겠네요.. 현재는 2남 1녀를 둔 다둥이 아빠라고 하니.. 어린 나이에 다둥이 엄마가 되었네요!!




육아를 한다고 방송을 쉰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오랫만에 방송에서 얼굴을 보게 되었죠. 아무쪼록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가정생활 역시 행복하기를 기대해봅니다! 이만 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