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미혼부 사연 아내 딸 엄마

반응형


최근 인기있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에 김승현이 출연하며 많은분들이 김승현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김승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승현


김승현은 살림남에 출연하며 딸과 부모님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37살의 김승현에 딸이라니.. 사실 김승현은 20살에 아빠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도 하였는데 20살에 예상치 못하게 아이를 가져 겁이 많이 났다고 하네요. 김승현의 아내는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이였는데 학교 선배였으며 고등학교 때 부터 사귀다가 아이를 갖게되었다고 합니다.



김승현이 미혼부가 된 사연으로 임신으로 인해 처음 부모님들끼리 사이가 좋지 않았고 부모님끼리 관계가 좋지 않다보니 결국 아내와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애는 김승현이 데리고 왔고 김승현의 부모님이 키워줬다고 하는군요. 여담으로 김승현이 장시호씨와 소개팅을 한적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ㅎㄷㄷ



어쨌든 힘든 가정사를 밝히고 방송에서 딸과 잘 지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아버지로써 책임감 있는 자세에 좋은 이미지를 많이 얻고 있는 김승현입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고 가족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